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9월, 2025의 게시물 표시

이건 진짜 사소한 TMI......

 고양이 관련 단편을 몇 편 썼습니다만, 실상은........ 고양이를 한번도 키워본 적이 없고,  집에는 어머니가 키우시는 개가 한 마리 있습니다.  동물을 무서워하는 편이라, 좋아하진 않습니다. ========================================================== 작품 안에 등장하는 주인공들과 실제 작가의 성격, 행동은 전부 별개입니다.    작가란 원래 상상하기 좋아하는 사람이니까요. 예전에 어느 분이 저에게,  '작품 속 주인공과 본인을 원래 동일시하며 쓰지 않느냐?'는 질문이 불현듯 떠올라서요. 제 대답은 '그렇지 않습니다'였지만 제대로 답변을 못 해드린 것 같습니다.     제가 쓴 어떤 작품의 여주인공을 저랑 같은 성격으로 아예 오해를 하시던데....... 작품 속 주인공이나 조연을 제3자의 모습으로 지켜보며 쓰는 편입니다. (간혹가다 제입장에서 쓸 때도 있지만, 그건 극히 드문 부분....)   =========================================================== 솔직히, 글 쓰는 사람의 입장은 아무도 궁금해하지 않을텐데....  다음엔 작품에 대한 TMI 를 갖고 돌아오겠습니다~🫶💕 저는 웹소설 작가 가시오이입니다.   브런치 작가 가시오이와는 별개의 인물입니다.   제 작품과 공식 활동 정보는 이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시오이 작가' (로맨스, 웹소설) 를 검색하면 나오는 잘못된 정보

  저의 진짜 TMI: ' 가시오이' 필명으로 쓰는 로맨스,웹소설 작가 본업: 무직  나이: 30대  이 블로그 외에 타 SNS, Instagram  없음.  (과거 인스타가 있었으나 몇 년전에 삭제) 브런치 스토리 를 작성하는 '가시오이' 작가는 전혀 알지도 못하고, 모르는, 로맨스물을 쓰는 웹소설 작가인 저와는 전혀 다른 사람 입니다. (별개의 인물입니다.) 제가 '가시오이'라는 필명을 쓰게 된 건 2020년부터입니다. (첫 웹소설 출간)    행여나 혼돈,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 * 제가 워낙 비인기(인지도 없는) 작가다보니, 필명이 겹치는 부분 이해는 할 수 있습니다만, 적어도 저는 어떤 필명을 사용하기 이전에, 저랑 필명이 겹치는지, 아닌지는 검색은 해보는 편이라........ 흠, ... 활동분야가 달라서 상관없다고 생각을 했습니다만, 제가 출간한 소설들이 엉뚱한 분의 이력으로 남는 거 같아 기분이 썩 유쾌하지는 않네요.  앞으로도 제가 평소 쓰던 '가시오이'라는 필명으로 출간할 계획인데,   브런치에서 활동하는 '가시오이' 작가님과는 별개의 인물입니다.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 달달한 음식이 먹고 싶네요~!!!🍰🍭🍬🍪🍫 저는 웹소설 작가 가시오이입니다.   브런치 작가 가시오이와는 별개의 인물입니다.   제 작품과 공식 활동 정보는 이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어느 날 돌아온 첫사랑 (09.12.2025)

  잊고 있던 첫사랑이 돌아오며 재회하게 되는 로맨스~ 나름 로코인데 ㅎㅎ 독자님들께 내용 전달이 잘 될지는....두둥~ ㅠ 나의 부족한 글솜씨 ㅠ.... 새로운 단편 완성중에 있고.............내 문서속에 작성중인 소설이 많아서.... 그리고 커밍 쑨인 작품도 있.....지만  암튼간...  이 작품의 비하인드(?)라면... 몇년전부터 구상하고 묵혀놨던 단편이었기에... 완성했지만 비출간에 묵혀놓은 단편들이 내문서에 몇 작품 더 있지만........ 좀 더 수정,보완해서 출간을 목표하기로...... 점차 말끝이 흐려지는 중..... 자신감 제로.... 주류에게도, 비주류에게도 인기 없는 작가는 자신감이 없슴미당... 그래도 독자 한 분이라도 제 작품을 좋아해주신다면... 봐주신다면..  너무 감사하죠~~~ ☺ 감사합니당(하트슝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