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젤리중독 (2025.04.17.)




 마약 젤리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원래 초반 구상과 초고는 검은가방 x 시체 x 살인으로 썼으나

수정에 수정과 각색을 더하다보니 엔딩이 어쩌다 마약으로 끝나게 되더라고요 ㅎ.ㅎ

(그럴 의도가 아니었으나...) 그래서 이왕 이렇게 된거 마약중독에 관해 써보자 해서 방향을 완전히 틀어버리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젤리 중독' 완성이 되어 버린!!

네넵~ 그렇답니다~ 😊😃😄


단편을 완성할때마다 저도 모르게 기분이 햅삐해지므로~ 

차기작은 행복에 관해서 써야 되나 싶습니다. 

행복이면 역시 해피엔딩이겠죠~ 


하지만 지금 쓰고 있는 건 피폐물.............어쩌다보니...(아직 완성할려면 조금 멀었으니 그전에 해피엔딩물을 써야 될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드네요~!!)


그럼 차기작은 해피엔딩물로 만나보아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가시오이 작가' (로맨스, 웹소설) 를 검색하면 나오는 잘못된 정보

  저의 진짜 TMI: ' 가시오이' 필명으로 쓰는 로맨스,웹소설 작가 본업: 무직  나이: 30대  이 블로그 외에 타 SNS, Instagram  없음.  (과거 인스타가 있었으나 몇 년전에 삭제) 브런치 스토리 를 작성하는 '가시오이' 작가는 전혀 알지도 못하고, 모르는, 로맨스물을 쓰는 웹소설 작가인 저와는 전혀 다른 사람 입니다. (별개의 인물입니다.) 제가 '가시오이'라는 필명을 쓰게 된 건 2020년부터입니다. (첫 웹소설 출간)    행여나 혼돈,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 * 제가 워낙 비인기(인지도 없는) 작가다보니, 필명이 겹치는 부분 이해는 할 수 있습니다만, 적어도 저는 어떤 필명을 사용하기 이전에, 저랑 필명이 겹치는지, 아닌지는 검색은 해보는 편이라........ 흠, ... 활동분야가 달라서 상관없다고 생각을 했습니다만, 제가 출간한 소설들이 엉뚱한 분의 이력으로 남는 거 같아 기분이 썩 유쾌하지는 않네요.  앞으로도 제가 평소 쓰던 '가시오이'라는 필명으로 출간할 계획인데,   브런치에서 활동하는 '가시오이' 작가님과는 별개의 인물입니다.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 달달한 음식이 먹고 싶네요~!!!🍰🍭🍬🍪🍫 저는 웹소설 작가 가시오이입니다.   브런치 작가 가시오이와는 별개의 인물입니다.   제 작품과 공식 활동 정보는 이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유튜브 채널을 만들었습니다~!!!

 저의 이런저런 소소한 일상과 푸념 및 잡다한 이야기들을 담은 일상브이로그에요~ 원래는 작품 홍보를 할 생각으로 채널을 개설하게 된 건데,  생각해보니  작품으로만 승부봐야 되지 않을까란 생각이 들면서 이런저런 생각이 많이 들게 되고... 블로그도 연동을 안 하려고 했는데,  이왕 이렇게 된 거 한번 연동해서 활동해보려고요~!!! 아래 링크와 채널명입니다~ 가시오리리작가의 끄적임 www.youtube.com/@가시오리리작가의끄적 저는 웹소설 작가 가시오이입니다.   브런치 작가 가시오이와는 별개의 인물입니다.   제 작품과 공식 활동 정보는 이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어느날 소년이 되어버린 약혼자는 2021.06.24. 출간

  작품 TMI 및 근황:  -작년에 있던 공모전에 냈다가 미끄러진 단편소설입니다. -'왜 떨어진걸까?' 고민, 생각을 많이 하면서 대사 수정 및 내용 보완을 했습니다. (하지만 바뀐 내용은 별반 없는거 같은..) - 이번에도 잔잔한 해피엔딩이지만.. 다음번엔 '다른'엔딩으로 맺어도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 전작이었던 '가을이 아물다'의 에필로그를 쓰는 중입니다. 아직은 미완성입니다.